인천서구 강화을 신동근 후보, “교통 편리한 검단 만들겠다”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5/04/12 [10:50]

인천서구 강화을 신동근 후보, “교통 편리한 검단 만들겠다”

오늘뉴스 | 입력 : 2015/04/12 [10:50]
▲  새정치민주연합 인천서구강화을 신동근 국회의원후보와 문재인 당대표 등  관계자들이 인천지하철 2호선 공사현장을 방문해 현장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4,29재보선 인천서구 강화군을 새정치민주연합 신동근 국회의원 후보는 문재인 당대표와 11일 오후 검단4거리에 있는 인천도시철도 2호선 공사현장을 방문해 도시철도 2호선 공사 진행사항을 살펴보고, “검단을 교통이 편리한 도시로 변화시키겠다”며 핵심 교통공약을 발표했다.

 
신동근 후보는 “인천도시철도 1호선을 검단신도시에 이어 김포한강신도시까지 연장해, 서울로 출퇴근하는 인구가 많은 검단지역의 서울접근성을 강화하고, 인접 생활권인 김포시와의 친환경 교통망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2016년 7월 개통 예정인 인천도시철도 2호선이 안전하게 적기 개통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위해 필요한 내년도 국비 1,202억 원을 국회 예결위에서 확보하겠다고 공약했다.

 
이날 함께한 문재인 당대표는 “신동근 후보의 공약이 실현될 수 있도록 중앙당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히고, 후보등록 후 첫 번째 주말일정을 신 후보와 동행했다. 
 
신동근 후보는 “검단에서 살아온 검단 시민의 입장에서 검단에 어떤 것이 가장 필요한지, 검단 시민이 어떤 것을 원하는지 보고, 듣고, 느껴왔다”며, “검단을 교통이 편리한 도시로 변화시키겠다는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