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영재단, 제20회 미래세대포럼 개최...30일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김세정 | 기사입력 2015/10/08 [10:25]

육영재단, 제20회 미래세대포럼 개최...30일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김세정 | 입력 : 2015/10/08 [10:25]
▲     홍보 포스터 © 오늘뉴스


[오늘뉴스=김세정 기자] 육영재단 어린이회관(이사장 조수연)은 오는 30일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한국의 경쟁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략을 이야기하는 ‘제20회 미래세대포럼’을 개최한다.

 

20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포럼은 지난 반세기 동안 급격한 발전을 이룩한 한국에서 새로운 세대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어, 취직을 준비 중인 취업준비생 또는 꿈을 정하지 못하고 고민 중인 중, 고등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포럼은 前 멘사 지형범 회장의 '한국의 국제위상과 나의 진로'에 대한 발표를 시작으로 진로 관련 전문가, 학생 패널이 의견을 내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지회장은 상위 2%의 아이큐를 가진 지능이 높은 사람 모임인 한국 멘사에서 회장을 역임하고, 교육전문가 멘토로 활동 중이며, 이를 바탕으로 수많은 정보를 현실적으로 제공해 줄 것으로 보인다.

 

‘미래세대포럼’은 교육부와 서울시교육청이 후원하는 교육포럼으로, 매달 1회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문의 및 접수 02-2204-6160, leeyujinyk@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