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의회 양영환 의원, 장애인정책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장애인 복지정책으로 지역발전 이끈 공로 인정

이영노 | 기사입력 2015/11/21 [03:43]

전주시의회 양영환 의원, 장애인정책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장애인 복지정책으로 지역발전 이끈 공로 인정

이영노 | 입력 : 2015/11/21 [03:43]
▲ 양영환 의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주시의회 양영환 의원(동서학ㆍ서서학ㆍ평화1동)이 장애인 복지정책에 노력한 공로로 도내 기초의회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19일 전라북도의회 소회의실에서 (사)전북장애인인권포럼이 주최한 2015 전라북도 장애인정책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양 의원은 장애인 복지정책으로 지역발전을 이끌어온 공로를 인정받아 도내 기초의회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양 의원은 제10대 전주시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시작한 이래, 이웃과 사회에 대한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향상을 위해 헌신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양 의원은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겠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봉사자로서 현장에서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전라북도 장애인정책 의정 모니터링 결과보고회 및 우수의원 선정’은 매년 전라북도 광역ㆍ기초의회를 대상으로 (사)전북장애인인권포럼에서 장애인정책 의정활동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선정하고 있으며,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과 활발한 정책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