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4개대 학장 임명

법전원장에 김동근 교수, 의전원장에 송창호 교수, 사회대학장에 최원규 교수, 환생대 학장에 명 현 교수 각각 임명

이영노 | 기사입력 2016/02/02 [06:52]

전북대, 4개대 학장 임명

법전원장에 김동근 교수, 의전원장에 송창호 교수, 사회대학장에 최원규 교수, 환생대 학장에 명 현 교수 각각 임명

이영노 | 입력 : 2016/02/02 [06:52]
▲ 법전원장에 김동근 교수, 의전원장에 송창호 교수, 사회대학장에 최원규 교수, 환생대 학장에 명 현 교수 각각 임명     © 이영노


[뉴스오늘/이영노 기자] 전북대학교(총장 이남호)은 2월 1일 오전 신임 학·원장을 임명했다.

 

이는 법전원장에 김동근 교수, 의전원장에 송창호 교수, 사회대학장에 최원규 교수, 환생대 학장에 명 현 교수 등으로 학·원장들은 앞으로 2년 동임 임기다.

 

김동근 신임 법전원장은 2002년부터 우리대학 교수로 재직하며 상사법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기획부처장과 홍보부처장, 신문방송사 주간 등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송창호 신임 의전원장은 1990년부터 우리대학 교수로 재직하며 해부학과 알레르기학 분야에서 탁월한 연구 성과를 내고 있다. 미국 하버드 의대에서 연구원을 지냈다.

 

최원규 신임 사회대학장은 1991년부터 우리대학 교수로 재직하며 대학 학생처장 등을 역임했다. 전주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상임의장, 전북사회복지사협회장,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부회장 등을 지냈다.

 

명 현 신임 환생대 학장은 1998년 교직을 시작한 이후 취업지원본부 부본부장, 생태조경디자인학과장 등을 역임하고 2011년 농촌진흥청, 한국정원학회와 조경학회, 전라북도 지방건설기술심의위원 등으로 활동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