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ATT, 중국 생방송 후 리페키지음반 중국 발매 예정

김세정 | 기사입력 2016/02/04 [11:26]

신인 걸그룹 ATT, 중국 생방송 후 리페키지음반 중국 발매 예정

김세정 | 입력 : 2016/02/04 [11:26]

 

▲ 걸그룹 ATT, 'Tempttation' 공연 모습 / 브로드차이나 제공    

[오늘뉴스=김세정 기자] 신인 걸그룹 'ATT(Asia Twinkle Treasure, 세비·서희·세연·아영·유정)'가 중국 전역에 생방송으로 진행된 시청률 최고의 산둥성 공영방송 춘절쇼를 지난 1일 7시부터 두시간 동안 한국의 보이그룹 APL(에이플)을 비롯해서 중국의 黄龄 (황령), 乌兰托娅(오란투아), 大张伟(대장위) 등의 유명 연예인과 같이 참가 했다.

 

걸그룹 ATT는 산둥성 춘절쇼를 마치고 귀국, 아이돌은 물론 아직 대중음악에서 시도한 유래가 별로 없는 중국에서 리페키지 음반발매를 준비를 한다.

 

지난 10월 20일 국내에서 'Temptation'을 발매 활동한 음반을 다가오는 25일 중국 '해녕동욱유한공사(대표 왕위)'에서 'Pop it up'으로 1집 싱글 리페키지로 음반발매 한다는 내용이다. 이번에 중국에서 발매되는 'Pop it up'음반은 'Temptation'과는 달리 국내에서도 구매할수 있도록 시판 예정이다.

 

또한, 걸그룹 ATT는 다가오는 6일 토요일 4시에 ‘MC 박하늘’의 진행 아래 열리는 청주의 중심가 성안길 거리공연 ‘성안길 DAY 페스티벌’에 더블에이트, 팝페라 나디아 등의 팀들과 함께 함께 참여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