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교수 7명 정년기념식 거행

“후학 양성을 위해 애써주신 교수님들의 열정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이영노 | 기사입력 2016/03/01 [12:33]

전북대, 교수 7명 정년기념식 거행

“후학 양성을 위해 애써주신 교수님들의 열정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이영노 | 입력 : 2016/03/01 [12:33]
▲ 정년기념식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북대학교 퇴직자 교수 정년기념식이 26일 오전 11시 진수당 가인홀에서 거행했다.

 

이번에 정년을 맞은 교수는 김태영 교수(공대 기계시스템공학부), 손정락 교수(사회대 심리학과), 정현도 교수(예술대 미술학과), 진상범 교수(인문대 독어독문학과), 소동섭 교수(자연대 물리학과), 조백환 교수(의전원 의학과), 백병주 교수(치전원 치의학과) 등 7명이다.

 

이날 정년기념식에는 이남호 총장을 비롯해 박병건 교수회장, 정년퇴임 교수 및 가족, 교직원 및 재학생 등 100여 명이 참석해 강단을 떠나는 교수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김태영 교수가 황조근정훈장, 손정락·소동섭 교수가 홍조근정훈장, 정현도·진상범·백병주 교수가 녹조근정훈장, 조백환 교수가 옥조근정훈장을 각각 받았다.

 

이남호 총장은 송덕사를 통해 “그간 열정과 헌신으로 이뤄낸 교수님들의 연구와 교육성과는 후학 모두의 귀감과 존경의 대상이 되고 있다”며 “평생 쌓아 오신 업적을 더욱 빛나게 가꿔 보람 있는 일 많이 해주고, 우리 전북대가 성숙의 대학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조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