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청소년통합지원체계 CYS-Net 운영위원회 회의 개최

이한국 | 기사입력 2016/09/20 [16:19]

장수군 청소년통합지원체계 CYS-Net 운영위원회 회의 개최

이한국 | 입력 : 2016/09/20 [16:19]

[오늘뉴스=이한국 기자] 장수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9일부터 20일까지 필수 연계기관 운영위원과 실무담당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하반기 청소년통합지원체계 CYS-Net 운영위원회 및 3분기 실행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6년도 상반기 사업 추진실적 및 하반기 사업과 필수연계기관의 청소년 관련 업무에 대해 보고받고 위기청소년 긴급지원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위기청소년의 상황에 맞는 지원방법 및 지역사회자원 연계방법에 대한 사례 등을 공유하며 다양한 청소년문제와 욕구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지원 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청소년 특별지원 사업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과 자립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대상 청소년 발굴 및 지원에 대한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장수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CYS-Net를 통한 청소년 유관기관 간의 유기적인 연계·협력으로 위기 청소년에게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해 건강한 청소년을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