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시장, 인천유나이티드·서포터즈와 사랑의 연탄 전달

팬-선수-구단 등 100여 참여, 서포터즈 성금 모금액으로 5,000장 전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1/06 [15:01]

유정복 시장, 인천유나이티드·서포터즈와 사랑의 연탄 전달

팬-선수-구단 등 100여 참여, 서포터즈 성금 모금액으로 5,000장 전달

오늘뉴스 | 입력 : 2017/01/06 [15:01]
▲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6일 남구 숭의동 일대에서 열린 '인천유나이티드 사랑의 연탄 나눔행사'에 참여해 선수단 및 서포터즈들과 연탄을 배달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과 함께 1월 6일 남구 숭의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지역주민과 더 가까이에서 서로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구단주인 유정복 시장과 함께 선수단, 구단 임직원을 비롯해 서포터스와 축구팬 등 약 100여 명이 함께 해 2017년도를 더욱 뜻깊게 출발하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서 준비된 연탄 5,000장은 지난 시즌 인천유나이티드 팬들이 십시일반 모은 금액과 마지막 경기 '관중난입 제재금'으로 마련된 것이어서 그 의미를 더했다.

 

인천구단은 서포터스 대표단과 협의를 통해 모금액 전액을 소외계층에 돌려주기를 하고 이날 연탄구매 비용으로 활용했다.

 

유정복 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으로 추운 겨울을 보내야 하는 소외계층과 좁은 골목 때문에 연탄배달에 어려움을 지닌 지역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이번 나눔 행사가 다소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유나이티드 구단은 이날 시무식과 연탄 나눔 행사를 마친 뒤 다음 날인 7일부터 바로 훈련에 돌입해 본격적으로 새 시즌에 대비하면서, 다시 한번 300만 인천시민에게 감동과 희망을 드린다는 각오를 다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