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선관위, 제17회 인천국제마라톤 대회서 선거홍보 캠페인 전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3/26 [18:27]

인천선관위, 제17회 인천국제마라톤 대회서 선거홍보 캠페인 전개

오늘뉴스 | 입력 : 2017/03/26 [18:27]
▲   인천시 선관위 직원과 푸르미봉사단 회원들이  제17회 인천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선거홍보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3월 26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된 제17회 인천국제마라톤대회에서 선거홍보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는 선관위 직원과 푸르미봉사단 회원 등 300여 명이 단체로 참가해 유권자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식전행사로 선관위 직원과 푸르미봉사단 회원 등이 다 함께 아름다운 선거를 염원하는 퍼포먼스 및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거 체조로 시작했다.

 

또한, 선관위 홍보캐릭터 탈인형과 직원들이 출발지점에 모여 카드섹션을 펼쳤으며, 위원회 직원 등이 “5. 9. 대통령선거”, “투표로 말해요.” 문구가 게재된 등표지를 착용하고 마라톤 참가자들과 함께 달렸다.

 

그리고 대회장 내에는 홍보부스를 설치하여 사전투표체험, 아름다운선거 “행운의 룰렛게임, 페이스북 포토존 설치 등 대회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시 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대통령선거가 슬로건대로 행복한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유권자 모두가 아름다운 선거를 만드는 데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