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간호학과 석.박사과정 대학원생들 야심찬 학교사랑

이영노 | 기사입력 2017/05/25 [08:13]

전북대, 간호학과 석.박사과정 대학원생들 야심찬 학교사랑

이영노 | 입력 : 2017/05/25 [08:13]
▲ 전북대 간호학과 대학원생들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북대학교(총장 이남호) 간호학과 석.박사과정 대학원생들이 거금을 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이들은 올해 개교 70주년을 맞아 가장 한국적인 캠퍼스 조성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헌와․현수 캠페인에 대학원생들도 동참했다.

 

전북대 간호대학 석․박사 과정 대학원생 31명이 24일 개별약정과 분할납 등으로 4천700만 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한 것.

 

이날 전북대 이남호 총장은 이강선 박사과정 대표와 장원 석사과정 대표, 그리고 김현옥 간호대학장, 강정희 부학장 등을 초청, 발전기금 기탁식을 갖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들은 개교 70주년을 맞은 대학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다가 대학측이 진행하고 있는 헌와․헌수 캠페인에 참여하자는데 뜻을 모았고, 십시일반 기금을 마련하게 됐다고.

 

이강선 박사과정 대표는 “개교 70주년을 맞은 우리대학을 위해 학생들도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어 마음을 모으게 됐다”며 “우리대학이 더욱 발전하고, 대학의 대표 브랜드가 될 가장 한국적인 캠퍼스 조성도 탄력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