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장애인어울림 한마당 문화공연 개최

가톨릭평화방송 라디오 특집 공개방송 예정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9/01 [15:02]

계양구, 장애인어울림 한마당 문화공연 개최

가톨릭평화방송 라디오 특집 공개방송 예정

오늘뉴스 | 입력 : 2017/09/01 [15:02]
▲ 홍보 포스터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오는 9월 20일 오후 6시 계양문화회관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장애인 어울림 한마당 문화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5년 처음 실행한 장애인 어울림 한마당 문화공연은 올해 3회째로 계양구보건소 지역사회 중심재활사업의 일환으로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편견을 해소하고 장애인 사회참여 확대를 위한 문화공연을 개최하여 장애인과 지역주민의 화합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올해 행사는 가톨릭평화방송과 함께 라디오 특집 공개방송을 기획하여 박마루(방송인), 김슬아(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각 장애인 아카펠라 그룹 더 블라인드와 보이스퍼, 여행스케치, 정민아(소프라노), 정정아(가수) 등이 출연하여 라이브 공연 및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문화행사와 더불어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 및 편견 해소를 위한 교육과 캠페인도 벌여 지역주민과 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환경 조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애인 어울림 한마당「사람에 사랑을 더하다」행사는 참가비는 무료이며 500명에 한해 선착순 모집 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양구보건소 지역보건과(☎430-7993)로 신청 또는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