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문화원 연합회, 연천에서 시 낭송의 밤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11/20 [10:28]

경기도 문화원 연합회, 연천에서 시 낭송의 밤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7/11/20 [10:28]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 문화원 연합회에서는 11월 22일 오후 3시 수레울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경기도 시 낭송의 밤 ‘시가예찬 2017 in 연천’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경기도의회, 한국문화원연합회, 연천군, 연천군의회 후원으로 진행된다.


이번 시가예찬 2017 in 연천은  <詩 유 어게인>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며, 시 낭송, 노래, 몸짓, 무용, 마임퍼포먼스, 영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경기도민의 문학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됐다.


행사는 지역마다 별도로 진행하던 시인 기념사업을 하나로 묶어 경기도 문학콘서트형식으로 진행함으로써 경기도 출신의 시를 도민들이 더 친숙하게 접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경기도민의 삶을 담아낸 시를 활용하고 경기도 문학을 소재로 한 공연을 개발하려 한다는 점이 이번 행사의 큰 특징이다.


연천문화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도민 화합의 시간이 될 것이며, 시를 통해 지역의 삶을 문학적 감성으로 재조명, 인문학적 소통의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 행사 관련 문의: 연천문화원(031-834-23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