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병원, 고객만족 우수부서 표창...소화기.심장 등

고객 만족 및 환자안전과 의료질 향상 위해 노력한 고객만족 우수부서 선정해 수상

이영노 | 기사입력 2017/12/05 [03:31]

전북대병원, 고객만족 우수부서 표창...소화기.심장 등

고객 만족 및 환자안전과 의료질 향상 위해 노력한 고객만족 우수부서 선정해 수상

이영노 | 입력 : 2017/12/05 [03:31]
▲ 우수부서 직원들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강명재)이 내·외부 고객만족과 환자안전 및 의료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우수부서를 선정해 표창했다.

 

4일 전북대병원에 따르면 2017년 상하반기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만족지수와 내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부서간 만족지수를 토대로 ‘2017년 내·외부 고객만족 우수부서’를 선정해 시상했다.

 

외부고객만족 우수부서는 진료과에서는 소화기외과와 심장내과, 진료과 외 부서에서는 38병동과 43병동이 선정됐다.

또 검사부서에서는 소화기내시경실이 우수부서로 선정됐다.

 

내부 고객만족 우수부서는 최종부서(외부고객을 직접 대면하는 부서)에 건강증진센터, 호흡기알레르기내과 건강관리과 마취통증의학과가 선정됐다.

중간부서(최종부서와 내부 부서 성격을 모두 지원하는 부서)는 의무기록팀과 암센터 운영지원팀, 내부부서(외부 고객을 직접 대면하지 않고 최종부서를 지원하는 부서)에서는 시설과와 진료행정과가 각각 우수부서로 선정됐다.

 

한편, 전북대병원은 직원들의 소속감과 만족도를 높이고 개선활동을 유도해 환자안정과 의료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내·외부 우수부서를 선정해 표창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