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케냐 지라니 어린이 합창단 내한 공연 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성황리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12/06 [10:46]

계양구, 케냐 지라니 어린이 합창단 내한 공연 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성황리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7/12/06 [10:46]
▲  케냐 지라니 어린이 합창단과 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 합동 공연모습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4일 계양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하는 케냐 지라니 어린이 합창단 내한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케냐 고르고초 지역 빈민가에서 출발한 지라니 어린이 합창단과 계양구의 대표적인 예술단인 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한 두 번째 공연으로 아이들의 맑고 청아한 음색과 흥겨운 율동으로 계양문화회관 700여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에게 커다란 감동과 행복을 선사했다.

 

이날 공연을 감상한 한 구민은 “아이들의 맑고 사랑스러운 목소리에 너무 큰 감동을 받았다. 이러한 따뜻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이 ‘전국소년소녀합창경연대회’에서 수상한 상금으로 케냐 지라니 어린이 합창 단원들에게 패딩조끼와 모자를 선물해 그 훈훈함을 더했다.

계양구는 앞으로도 구민들에게 위로와 휴식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개최하여 구민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해 나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