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특수교육대상학생 진로·직업교육 성과보고회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12/08 [10:19]

인천시교육청, 특수교육대상학생 진로·직업교육 성과보고회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7/12/08 [10:19]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은 12월 8일 인천청선학교시청각실에서 특수학교 관리자, 특수학교 및 고등학교 특수학급 진로직업 담당 교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특수교육대상학생 진로·직업교육 성과보고회’를 개최한다.


보고회는 특수교원의 소통·공감의 장을 마련하고, 진로·직업교육 전문성 함양과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진로·직업교육을 내실있게 운영하기 위하여 진행된다.


시 교육청과 인천특수교육지원센터는 진로·직업교육 주요 사업인 ‘학교 내 장애인일자리 사업, 지역사회 연계 진로·직업교육, With-Job 사업 운영’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발달장애인훈련센터 최민호 과장이 ‘발달장애인훈련센터 운영’, 인하대 민기연 담당자가 ‘직업교육 전문기관 직무위탁교육’, 부광여고 김성은 교사가 ‘핀란드의 진로·직업교육’을 발표한다.


인천광역시교육청 민병란 특수교육팀장은 “이번 성과보고회가 주요 진로·직업교육 사업의 정보를 공유하는 등 특수교육대상학생 진로를 보다 다양하게 확대하고 취업률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