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주민자치협의회 추진성과 발표대회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12/12 [14:48]

남구, 주민자치협의회 추진성과 발표대회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7/12/12 [14:48]

▲    2017년도 주민자치협의회 성과대회에서 주민들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한 주민자치센터 운영 유공자들이 표창을 수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구는 지난 11일 주안동 파티움하우스에서 ‘2017년도 주민자치협의회 추진성과 발표대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박우섭 남구청장을 비롯한 동 주민자치위원과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추진성과 발표대회에서는 지난 1년 동안 주민자치협의회와 각 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추진했던 주요활동에 대한 성과를 공유했다.

 

또 주민들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한 주민자치센터 운영 유공자 76명에게 시장, 구청장, 구의회 의장,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여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득웅 주민자치협의회장은 “주안미디어문화축제와 주민자치 어울마당에서 보여준 주민자치위원들의 단결력은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내년에도 지역 리더로서 모든 주민이 참여하는 실질적인 자치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박우섭 남구청장은 “올해 남구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묵묵히 노력한 자치위원들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주민 중심의 행정혁신과 주민자치 강화를 통한 풀뿌리 민주주의 확대를 위해 더욱 힘써 달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