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안호영 의원, 2017 국정감사 우수의원 수상

JJC 지방자치TV 모니터단 국정감사 평가위원회 선정

이영노 | 기사입력 2017/12/14 [12:28]

국회 안호영 의원, 2017 국정감사 우수의원 수상

JJC 지방자치TV 모니터단 국정감사 평가위원회 선정

이영노 | 입력 : 2017/12/14 [12:28]

▲ 국정감사 우수의원 수상장면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국회의원(전북 완주·진안·무주·장수)13일 지방자치TV가 시상하는 ‘2017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안호영 의원은 이날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 국정감사 우수의원 시상식 및 통일국민협약 추진 토론회'에서 2017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상규 지방자치TV회장은 국민을 대표하여 탁월한 문제제기와 민생현안 해결을 위해 집중하고 정책대안을 제시해 현안문제를 해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안의원의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안호영 의원은 여름휴가도 반납한 채 자료를 준비하고 최선을 다해 임했던 2017년 국정감사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앞으로 더욱 잘하라는 격려로 알고 국민과 지역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호영 의원은 2017년 국정감사에서 심도 있는 4종의 자료집을 선보이며 서민주거안정과 교통공공성강화를 위한 정책국감을 선도해 호평을 받았고, 논리적이면서도 날카로운 질의를 통해 피감기관조차 수긍하게 만들었다.

 

JJC지방자치TV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은 국회의원의 질의태도, 정책국감, 내용의 전문성, 대안제시와 성실성 및 공정성 등을 기준으로 지방자치TV, 의회신문, 한국정책개발원 등 유수기관의 전문가와 저명인사들이 참여한 평가위원회 심사를 통해 선정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호영,국회,국정감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