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희 밀양부시장 읍.면.동 현장방문

5일부터 11일까지 현장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청취

김종환 | 기사입력 2018/01/05 [16:24]

이병희 밀양부시장 읍.면.동 현장방문

5일부터 11일까지 현장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청취

김종환 | 입력 : 2018/01/05 [16:24]

▲ 이병희 밀양부시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시정현황을 파악하고 있다.     ©김종환


[오늘뉴스=김종환 기자] 지난해 12월 29일 제23대 밀양부시장으로 취임한 이병희 부시장은 5일부터 11일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사업현장을 방문하여 시정현황 파악에 나섰다.


지역여론을 청취하고, 지역현안을 두루 살피기 위해 5일 상남면을 시작으로 하루 3~5개 읍.면.동과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한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직원을 격려하고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읍.면.동장으로부터 주요 현안사항과 각종 건의사항, 지역여론 등을 심도 있게 청취해 향후 시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또한 나노융합국가산업단지와 미르피아오토캠핑장, 도시재생 뉴딜사업 대상지, 독립운동테마거리, 농어촌관광휴양단지 조성지 등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현황과 문제점을 보고받고 사업이 정상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 이병희 밀양부시장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시정현황을 파악하고 있다.      © 김종환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