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018년 인천중소기업 육성시책 설명회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01/08 [10:08]

인천시, 2018년 인천중소기업 육성시책 설명회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8/01/08 [10:08]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1월 10일 오후 2시 송도 미추홀타워(20층 미추홀관)에서 인천 소재 중소기업에 지원되는 다양한 시책 사업에 대한 설명회가 열린다.

 

인천광역시,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가 공동 주관하여 수요자가 있는 곳을 직접 방문하는 첫 번째 ‘찾아가는 설명회’ 행사로 여러 기관의 주요시책 설명과 더불어 유관기관별 상담창구를 운영해 분야별 전문가와 1 대 1 맞춤형 상담도 이뤄진다.

 

또한, 인천광역시에서는 설명회 당일 2018년 중소기업 육성시책을 담은 책자를 배포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설명회’는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주관으로 1월9일부터 2월 13일까지 총 24회에 걸쳐 진행되는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의 일환이며, 이날 설명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인천 지역 중소기업은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참석할 수 있다.
인천광역시 관계자는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는 한 장소에서 여러 기관의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를 직접 전달하는 자리로 인천지역 중소기업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설명회에 참여하여 각 기업이 지향하고 있는 올해의 목표에 부합하는 맞춤형 정보를 가져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