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학생들의 멘토와 멘티 밀착학습...성과 거둬

“Up & Rise!” 프로그램은 학습효과를 높여

이영노 | 기사입력 2018/02/14 [12:25]

군산대, 학생들의 멘토와 멘티 밀착학습...성과 거둬

“Up & Rise!” 프로그램은 학습효과를 높여

이영노 | 입력 : 2018/02/14 [12:25]

▲ 시상식 모습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군산대학교는 “Up & Rise!” 프로그램 우수활동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Up & Rise!” 프로그램은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학생들이 또래끼리 멘토와 멘티를 구성하여 밀착학습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11월부터 1월 초까지 3주간에 걸쳐 진행된 이 프로그램은 또래끼리 멘토-멘토 관계를 형성하여 유대감을 형성하고 격의없는 스킨십을 통해 기초학습 습관을 형성하는 등 재학생 학습역량을 향상시키는 데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올해에는 30개팀 64명이 참가하였고, 우수팀은 주간 학습활동 보고서 및 최종 보고서, 직전 학기 대비 산출 성적 비교 등을 바탕으로 선정되었다.

 

심사 결과 최우수UP팀은 해양산업운송과학기술학부의 과탑팀이 차지했고, 우수UP팀은 컴퓨터정보공학전공의 삼뚝”, 미래형자동차공학전공의 악어와 악어새”, 컴퓨터정보공학전공의 밀베고팀이 선정되었다.

 

또한 장려 UP 팀에는 조선해양공학전공의 화석과 암모나이트팀 등 5팀이 선정되었고, 2학기 최고 성적을 받은 멘토와 멘티에게 주어지는 Rising Star상에는 미래형자동차공학전공의 악어와 악어새가 차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