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의회 이미숙 의원, 정치부문 공로대상 수상...23일 백범 기념관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 전주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이영노 | 기사입력 2018/02/23 [15:20]

전주시의회 이미숙 의원, 정치부문 공로대상 수상...23일 백범 기념관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 전주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이영노 | 입력 : 2018/02/23 [15:20]

▲ 이미숙 의원의 날카로운 시정질문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주시의회 이미숙 의원(효자34)23일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조직위원회(대회장 이용도)로부터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정치부문공로대상을 받았다.

 

이 의원은 전주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으로 원도심지역 활성화와 도시의 균형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을 뿐만 아니라 시민이 살기 좋은 친환경적 도시발전을 위해 앞장서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의원은 또 지난 9대의원 시절부터 공동주택 분양가억제 및 분양가원가공개를 위해 많은 활동을 하였고, 효자도서관 건립의 숨은 주인공으로 알려져 정치부문공로대상을 받았다.

 

이 의원은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을 수상하여 매우 영광스러우며 기쁨과 큰 책임을 느낀다.”면서 분양가 상승 억제와 도서관 건립 등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은 시의원으로서 당연한 책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전주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조직위원회는 나라사랑, 가족사랑을 테마로 자랑스런 한국, 위대한 조국을 캐치프레이즈를 표방하고 있으며, 국민의 사기진작과 애국심 고취를 위해 매년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등 각 분야에 기여한 분들을 수상대상자로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의회,이미숙“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백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