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지역 국회의원과 당정협의회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03/22 [19:51]

연천군, 지역 국회의원과 당정협의회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8/03/22 [19:51]

▲ 당정 협의회 회의가 열리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 연천군은 22일 지역 국회의원과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군정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한 협력체계 구축과 당정이 함께 노력, 국비 예산을 확보해 군민의 숙원사업을 해결하기 위해 진행됐다.

 

간담회에는 김성원 국회의원과 자유한국당 동두천·연천 당협위원 및 보좌관 등 10여 명의 당직자가 참석하였고, 연천군에서는 김규선 연천군수와 정의돌 연천부군수를 비롯한 연천군 실과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주요내용으로는 ▲수도권정비계획법 시행령 개정 건의, ▲연천DMZ농촌체험관광특화단지 조성사업, ▲연천BIX(은통산업단지)조성사업 등 총 15건의 주요현안사업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하여 담당 실과장의 브리핑을 하였고 자유토론을 통해 협조 사항 및 국회와 자유한국당 차원의 지원방안 등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규선 군수는 인사말에서 “김성원 국회의원과 당직자들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주요 현안 간담회 자리를 마련하게 된 것에 감사드린다” 며 주요 현안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하여 국회와 자유한국당의 협조를 부탁했다.

 

김성원 국회의원도 “군정발전을 위하여 노력하는 김규선 연천군수 및 연천군 공무원의 노고를 잘 알고 있다.” 며, 주요현안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으로 군민의 숙원사업 해결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