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국회서 밀원수 식수행사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03/23 [15:21]

인천대학교, 국회서 밀원수 식수행사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8/03/23 [15:21]

 

▲ 조동성 인천대 총장(사진 우측에서 두번째)이 행사 참석자들과 나무를 심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대학교와 자연환경국민신탁 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 위원회가 주최하는 밀원수 식수행사가 23일 오전 국회에서 진행됐다.

 

밀원수 식수 장소는 국회방문자센터 좌측 텃밭화단에서 진행되었으며, 행사 취지 설명 및 기념식수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주관단체인 국립인천대학 조동성 총장, 자연환경국민신탁 전재경대표, 후원단체인 국립과학원 이용범 원장, 산림조합 이석형 조합장, 양봉협회 황협주 회장, 한봉협회 김우택 회장, 인천대 생명과학기술대 서명지부학장, 매개곤충자원융복합연구센터 권형욱센터장 등이 함께했다

 

이번 밀원수 식수행사를 통해 조동성 인천대총장은 “민의의 전당인 국회에서 우리 삶을 풍족하게 하고, 번영의 희망을 만드는 밀원수 식수행사를 개최하게 돼서 너무나 기쁘다. 앞으로 여러 단체와 기관이 참여하는 다차원적인 식수행사와 생명을 살리는 꿀벌이 풍족하게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인천대학교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자연 친화적 활동과 생태환경에  기여하는 대학으로써의 면모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