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기천년 인생사진관 개막

송준영 | 기사입력 2018/04/12 [11:11]

경기도, 경기천년 인생사진관 개막

송준영 | 입력 : 2018/04/12 [11:11]

[오늘뉴스=송준영 기자] 굿모닝하우스(옛 경기도지사 관사) 누구나갤러리에서 12일 상반기 기획전시 ‘경기천년 인생사진관’을 열었다.

 

‘인생사진관’은 관람객이 직접 전시 부스에 들어가 사진을 촬영하여 전시를 완성하는 신개념 인터랙티브(상호) 전시다.

 

인생사진관은 경기정명 천년을 기념한 전시회로 경기도 컬러(경기블루, 경기오렌지), 경기도의 꽃(개나리), 경기도의 새(비둘기) 등 경기도 상징물과 경기 천년의 역사와 전통을 형상화한 전시 부스 10개로 구성됐다.

 

10개 부스는 경기 천년과의 조우, 꽃들의 향연, 글로벌 인스피레이션, 경기 1,000살 버스데이, 컬러 오브 경기 등으로 각 부스마다 특수 조명 및 다양한 효과를 연출하는 장비와 DSLR 카메라가 설치돼 있어 다양한 사진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전시관 외부 잔디마당에는 야외 벚꽃 웨딩 부스도 설치돼 주말 경기도청 벚꽃 축제를 찾는 도민을 맞이할 예정이다. 전시회는 6월 17일까지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누구나갤러리는 굿모닝하우스에 지난해 새롭게 조성된 전시공간으로, 굿모닝하우스의 구조를 있는 그대로 활용한 3개의 전시실과 전시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