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전 직원 친절교육으로 친절마인드 UP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05/14 [21:04]

계양구, 전 직원 친절교육으로 친절마인드 UP

오늘뉴스 | 입력 : 2018/05/14 [21:04]

▲ 계양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는 5월 9일과 10일 양일간 직원 800여 명을 대상으로 친절마인드를 높이기 위한 ‘2018년 상반기 전 직원 친절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지루한 강의나 전달식 교육이 아니라,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긍정에너지 재충전을 위해 유쾌하고 재미나는 외부 명강사(이상국)를 초빙하였고, ‘고객 지향적 소통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불만고객 응대전략과 스트레스 해소법 등 자아존중감을 회복하는 시간이 되었다.

 

구 관계자는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민원행정에 대응하고 과거보다 더 높아진 친절에 대한 기대심리에 부응하고자 매년 상․하반기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은 물론 분기별 친절유공공무원 표창, 친절으뜸공무원 발굴 표창, 친절마일리지우수공무원 및 우수부서 포상금 지급 등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한 각종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신속․정확․친절한 민원처리로 구민이 감동하는 민원행정서비스 구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