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춘 예비후보, 부처님 오신날 주요 사찰 찾아 불자들과 함께 봉축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05/22 [15:33]

박남춘 예비후보, 부처님 오신날 주요 사찰 찾아 불자들과 함께 봉축

오늘뉴스 | 입력 : 2018/05/22 [15:33]

▲ 더불어민주당 박남춘 인천시장 예비후보가 불기 2562년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인천시내 주요 사찰을 찾아 봉축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남춘 인천시장 예비후보는 22일 불기 2562년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인천시 내 주요 사찰들을 찾아 스님, 불자들과 함께 봉축했다.

 

박 후보는 이날 하루 일정의 대부분을 인천불교회관 연화사, 흥륜사 등 주요 사찰을 찾아 봉축대법회에 참석하거나 스님, 불자들에게 인사하며 부처님의 자비정신이 온 세상에 가득하기를 함께 축원하는데 보냈다.

 

박 후보는 불교회관 연화사에 열린 봉축대법회에서 축사를 통해 “부처님이 설법하신 자등명법등명(自燈明法燈明)이란 말씀처럼 인천시민 한 사람 한 사람의 지혜를 모아 자신과 법을 등불로 삼고 우리 사회의 양극화 문제 등을 풀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부처님의 자비정신을 본받아 시민들의 어려움을 살피고 보듬는 일을 실천하는 데 적극 노력하겠다”며 “인천을 더 밝고 더 정의로운 도시로 만드는데도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박 후보는 이날 부처님 오신 날 메시지를 통해 “부처님의 지혜와 자비가 온 세상에 가득하길 바란다”며 “화합과 상생의 불교정신이 우리 사회에 곳곳에 스며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찬대 민주당 국회의원, 맹성규 민주당 남동갑 국회의원 후보와 도성훈 인천시교육감 후보 등도 함께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