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규 경기도의원 연천군 예비후보 사퇴...바른미래당 윤종영 군의원 후보지지 선언

정종록 | 기사입력 2018/05/26 [05:40]

최현규 경기도의원 연천군 예비후보 사퇴...바른미래당 윤종영 군의원 후보지지 선언

정종록 | 입력 : 2018/05/26 [05:40]

▲ 경기도의원 연천군 예비후보에서 사퇴한 최현규씨가 윤종영 군의원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당선을 기원하는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정종록 기자] 최현규(무소속) 경기도의원 연천군예비후보가 지난 23일 후보자사퇴 후 바른미래당 연천군 나선거구 군의원후보로 출마한 윤종영 군의원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최 후보는 지역발전을 위해 도의원에 출마했으나 직접적인 정치의 길만이 옳은 길이 아님을 깨달아 도의원 후보직을 사퇴했다고 밝혔다.

 

이어, 윤종영 군의원 후보와 함께 연천군 미래를 위해 토론하던 중 윤 후보의 올바른 정치관과 풍부한 지식 등이  우리 지역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돼 지지선언을 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연천군 나 선거구는 여야 할 것 없이 공천 잡음을 겪으며 공천에서 탈락한 후보들이 무소속으로 출마해 전략공천 후유증과 무소속 후보 난립 등으로 혼전 양상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