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 명사초청 서구아카데미, ‘오소희’작가 초청 강연

노명복 | 기사입력 2018/06/25 [11:02]

인천서구, 명사초청 서구아카데미, ‘오소희’작가 초청 강연

노명복 | 입력 : 2018/06/25 [11:02]
    포스터

[오늘뉴스=노명복 기자]인천 서구는 오는 28일 오후 2시 오소희 여행작가를 초청, ‘당신의 삶을 응원한다. 여행, 부모로서의 행복한 삶’이라는 주제로 서구 대회의실에서 명사초청 서구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오소희 여행작가는 ‘아이와 함께하는 세계여행’ 이라는 장르를 개척하고 세 돌 된 아이와 단둘이 터키 배낭여행을 시작으로 시리아, 레바논, 라오스와 아프리카 등 제삼 세계에서 만났던 사람들로 인해 성장한 이야기를 쓴 여행기로 관심을 받았다.

아이와 함께한 여행의 기록 ‘바람이 우리를 데려다주겠지’, ‘욕망이 멈추는 곳 라오스’, ‘하쿠나마타타, 우리 같이 춤출래’, ‘엄마 내공’ 등 대한민국 엄마들이 사랑하는 ‘엄마 작가’이다.

이번 서구아카데미는 “당신의 삶을 응원한다. 여행, 부모로서의 행복한 삶”이라는 주제로 오소희 작가가 생각하는 진정한 여행의 의미와 행복한 부모의 진정한 의미를 찾고, 과연 아이와 함께 하는 좋은 여행이란 어떻게 하는 것인지 등 자신만의 여행 철학을 흥미롭게 들려줄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하는 서구아카데미는 인문학, 건강, 교양 등 특정 연령층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주제로 전 연령층 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구아카데미는 서구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인재육성과에 전화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