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계양사랑 나눔장터 성황리 개최

노명복 | 기사입력 2018/06/25 [15:02]

계양구, 계양사랑 나눔장터 성황리 개최

노명복 | 입력 : 2018/06/25 [15:02]
  박형우 계양구청장이  2분기 계양사랑 나눔장터를 방문해 지역주민과 인사를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인천광역시 계양구는 지난 22일 계양구청 광장에서 2018년 2분기 계양사랑 나눔장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계양사랑 나눔장터는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판매·교환해 녹색생활 및 자원 재활용을 생활화하고,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자발적 기부함으로써 건강한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매 분기 개최되는 알뜰장터이다.

이번 나눔장터에서는 주민과 어린이의 알뜰시장, 사회단체 알뜰매장, 아나바다 장터, 농·특산물 판매 코너, 기증물품 판매 코너 등이 운영돼 의류, 생필품, 도서 등 재활용이 가능한 모든 물품의 판매·교환이 진행됐다.

또한, 부대행사로 종이팩을 화장지로, 폐건전지 20개를 새건전지 2개로 각각 교환해 주는 행사와 새주소, 녹색성장, 재활용분리배출, 일자리 등 구정홍보부스 운영과 네일아트 등 구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됐다.

이날 행사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이웃에 쓰일 수 있도록 계양구청 복지정책과에 전달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