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드림스타트'찾아가는 3D 영화관'운영

2018년 문화가 있는 달

정종록 | 기사입력 2018/06/28 [12:02]

김포시 드림스타트'찾아가는 3D 영화관'운영

2018년 문화가 있는 달

정종록 | 입력 : 2018/06/28 [12:02]
    김포시 드림스타트 찾아가는 3D 영화관

[오늘뉴스=정종록 기자]김포시 드림스타트가 지난 21일 양촌읍사무소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대상으로 찾아가는 일일 3D 영화관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아동 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 참여해 끝까지 영화 속으로 몰입할 수 있는 행복한 오후나절을 보냈다.

'찾아가는 3D 영화관'은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영상위원회의 후원으로 운영됐으며, 직접 찾아가는 3D영화를 상영함으로써 문화공간이 부족하여 문화콘텐츠 소비 기회가 부족한 지역의 아동들에게 3D 영화 체험의 기회를 주고 있다.

또한 지역 친구들과 함께 간식을 먹으며 도란도란 영화를 보면서 소통하며 또래관계 증진에도 큰 도움이 됐다. 영화를 관람한 아동들은 “가까운 곳에서 보다 편하게 친구들과 함께여서 즐거웠고, 평소에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살아 움직이는 3D영화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드림스타트 꿈나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고 미래를 꿈 꿀 수 있는 실속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