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박윤국 포천시장 취임식 개최

‘새로운 시작, 비상하는 포천’

정종록 | 기사입력 2018/07/02 [12:02]

제7대 박윤국 포천시장 취임식 개최

‘새로운 시작, 비상하는 포천’

정종록 | 입력 : 2018/07/02 [12:02]
    포천시
[오늘뉴스=정종록 기자]박윤국 제7대 포천시장이 2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시정업무에 들어갔다.

포천시는 이날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주요 기관·단체장 및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6대 김종천 시장 이임식 및 제7대 박윤국 시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박윤국 시장은 취임식에 앞서 청성역사공원을 찾아 충혼탑을 참배하고, 집무실에서 간부공무원 신고와 사무인계인수서 서명을 하는 등 공식적인 일정을 시작했다.

이날 취임식은 포천시립민속예술단과 포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약력 소개, 취임선서 및 취임사, 축하 메시지 낭독, 시민 염원 영상 상영, 시민의 노래 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취임식은 검소하고 내실 있게 꾸며졌으며, 특히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통역도 함께 준비했다.

박윤국 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민선 7기 임기 동안 포천시민과 함께 새로운 포천시를 만들어나가겠다”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 “평화시대 남북경협 거점도시 포천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지속발전 상생경제도시, 맑고 푸른 생태관광도시, 행복동행 문화복지도시, 살기 좋은 안전안심도시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1천여 시 공직자에게는 “새로운 포천시를 만들기 위해 시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신뢰하고 배려하는 행정을 펼쳐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취임식을 마친 박 시장은 포천시의회와 기자실을 방문하는 등 바쁜 취임일정을 소화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