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공사, 지방공기업 최초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인증 획득

송준영 | 기사입력 2018/07/03 [17:02]

부천도시공사, 지방공기업 최초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인증 획득

송준영 | 입력 : 2018/07/03 [17:02]
    부천도시공사, 지방공기업 최초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관 인증 획득

[오늘뉴스=송준영 기자]부천도시공사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인증을 지방공기업 최초로 3회 연속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이다.

부천도시공사는 지방공기업 최초로 지난 2014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으며, 2년 단위 유효기간이 지난 후 이번 3차 재인증을 획득했다.

금번 재인증 평가에서 부천도시공사는 ‘변화와 혁신, 도시성장 주도 및 수익창출, 신뢰와 소통을 기반으로 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의 CEO실천의지’와 ‘지역주민의 정보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기반의 생활정보검색과 불편신고가 가능한 부천한누네 등의 정보제공 서비스 개발·운영’ 등 리더십 분야와 CCM 운영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고객의 소리 분석을 통해 상습정체도로 교통체계 개선, 전통시장 주차요금 감면, 행정복지센터 주차장 무료개방, 장애인 편의 시설 제공 등 고객과 주민만족을 위한 전사적 노력이 인정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부천도시공사 김동호 사장은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을 최우선으로 추진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를 더욱 경청하고, 고객과 주민을 위한 시설관리로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