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일본 독립야구단 초청해 교류전 펼친다

오는 9월 11일부터 연천고대산리조트에 머물면서 연천미라클야구단과 친선경기 가져

노명복 | 기사입력 2018/08/16 [14:01]

연천군, 일본 독립야구단 초청해 교류전 펼친다

오는 9월 11일부터 연천고대산리조트에 머물면서 연천미라클야구단과 친선경기 가져

노명복 | 입력 : 2018/08/16 [14:01]
    연천미라클구단

[오늘뉴스=노명복 기자]국내 최초로 일본독립구단 2개팀이 한국독립구단과 친선교류전을 갖는다.

연천군 후원과 연천미라클구단 초청으로 방문하는 일본독립구단은 국내에도 잘 알려진 오사카 지역의 BFL 리그의 효고 부르선더스와 와카야마 파이팅베즈 2개팀에서 선발된 선수단 30명과 프런트 직원10명이다.

구단주 고게씨가 직접 인솔하여 방문하는 선발팀은 오는 9월11일부터 3박4일 연천고대산리조트에 머물면서 연천미라클의 홈구장인 연천베이스볼파크에서 12일,13일 친선경기를 한다.

평소 한국독립리그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고게구단주는 일본에는 한국에 가서 야구를 하고 싶어 하는 선수가 많이 있다면서 이번 한국방문을 계기로 연천미라클과 지속적인 교류를 하면서 합동으로 동계훈련, 트라이아웃을 통해 혹 일본에서 유학 등 야구를 하고 싶은 선수가 있다면 많은 도움을 주겠다고하며, 내년 3월에는 연천미라클구단을 일본으로 초청하겠다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