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어린이집 통학차량 운전자 안전 교육

노명복 | 기사입력 2018/08/17 [13:01]

남동구, 어린이집 통학차량 운전자 안전 교육

노명복 | 입력 : 2018/08/17 [13:01]
    어린이집 통학차량 운전자 안전 교육 모습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동구는 지난 16일, 구청 대강당에서 어린이집 원장 및 운전 기사 300여명을 대상으로 ‘통학차량 운전자 안전 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최근 발생한 어린이 통학 차량 사고와 관련하여, 향후 동일한 사고 방지 및 아동학대 등 어린이집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사고 예방을 위하여 마련됐다.

교육은 ‘교사라면 꼭 알아야 할 어린이 통학차량 안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어 참여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모았다.

또한 폭염이 장기 지속됨에 따라 ‘폭염 행동 요령’ 및 ‘식중독 예방’ 등 어린이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 사고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교육도 병행 했다.

구 관계자는 “향후 아동 학대 예방 및 통학 안전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안전 사고를 예방할 예정이며 부모가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우리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한 손길로 보살펴 주시길 당부드리며, 향후 안전 사고 방지를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