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새 시장 새 출발 ‘진안홍삼연구소장 모집’...31일까지 접수

홍삼, 인삼, 약초, 한방 또는 직무수행과 관련된 농업생명 분야 관련

이영노 | 기사입력 2018/08/19 [10:21]

진안군, 새 시장 새 출발 ‘진안홍삼연구소장 모집’...31일까지 접수

홍삼, 인삼, 약초, 한방 또는 직무수행과 관련된 농업생명 분야 관련

이영노 | 입력 : 2018/08/19 [10:21]

 

▲ 이것이 진안홍삼!!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 (재)진안홍삼연구소는 연구소장을 모집한다.

 

19일 재단법인 진안홍삼연구소 임원추천위원회는 진안홍삼연구소의 운영을 위한 기본시책 강구, 홍삼(인삼), 약초분야 기능성 물질의 연구 및 상품화 할 적임자를 찾는다.

 

임기는 3년이나 경영실적 평가 후 재계약이 장점이다.

 

주요업무는 홍삼(인삼), 약초 제품의 시험․분석․자가 품질검사 사업과 약초분야 연구지원, 연구성과의 기술이전 및 실용화, 산․학․연 인적 및 물적 네트워크 공유, 약초분야의 교육 및 전문 인력 양성 등 역할이다.

 

특히, 소장은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 기업체의 위임·위탁 또는 용역사업에 용이해야 한다.

 

지원 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및 진안홍삼연구소 정관 제10조에서 정한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다.

 

또한, 홍삼, 인삼, 약초, 한방 또는 직무수행과 관련된 농업생명 분야의 연구기관, 대학, 산업체 등에서 10년 이상 연구개발 경력이 있고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관련분야 연구기관*의 장으로 3년 이상 재직 경력이 있는 자다.

 

접수는 (재)진안홍삼연구소 경영지원실(1층), 지원서는 진안홍삼연구소(www.ijrg.re.kr) 알림마당의 「채용정보」작성이다.

 

연봉은 8천만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