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소래아트홀, ‘당신이 잠든 사이’…10월 19일 개최

노명복 | 기사입력 2018/09/10 [11:02]

남동소래아트홀, ‘당신이 잠든 사이’…10월 19일 개최

노명복 | 입력 : 2018/09/10 [11:02]
    포스터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에서 오는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를 개최한다.

2005년 초연을 시작으로 지난 13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창작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가 주관하여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하고 있다.

본 공연은 뮤지컬 〈김종욱 찾기〉, 〈그날들〉, 〈형제는 용감했다〉 등 다수의 히트작을 만든 장유정 연출가의 데뷔작으로, 소극장 뮤지컬 최초로 제12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최우수작품상, 작사·극본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뮤지컬임을 입증한 바 있다.

이후 3,300회 이상 공연을 올리고 전국 40여개 도시를 방문하는 등, 스테디셀러 뮤지컬로서의 입지도 다지며 대학로 필수 뮤지컬로 자리잡았다.

크리스마스 이브, 가톨릭 재단의 무료 병원을 배경으로 반신불수 환자 최병호가 갑자기 사라지면서 시작되는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병원장 베드로가 병원 내 주변 인물들을 만나며 그의 행적을 추적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등장 인물 각각의 숨겨진 사연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전하는 힐링 뮤지컬〈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남녀노소 모든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