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제6회 재미있고 즐거운 소풍 고마워 시장놀이터 개최

노명복 | 기사입력 2018/09/13 [18:02]

철원군, 제6회 재미있고 즐거운 소풍 고마워 시장놀이터 개최

노명복 | 입력 : 2018/09/13 [18:02]
    ‘재미있고 즐거운 소풍, 고마워 시장놀이터’ 벼룩시장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제6회 재미있고 즐거운 소풍, 고마워 시장놀이터’ 벼룩시장이 오는 15일 오전11시부터 오후3시까지 철원군 고석정 일대에서 열린다.

이번 벼룩시장은 철원군·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철원군 축제위원회, 고마워 프리마켓, 우리광고, JS기획, 태봉렌탈, 철원군자원봉사센터, 갈말읍자율방범대 후원 및 재능기부로 꾸며진다.

고마워 시장놀이터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행사당일 신청서 및 기부약속이행서약서를 작성하고 수익의 10%기부약속을 이행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고마워 시장놀이터의 판매물품은 재활용 가능한 물품과 창작품 등으로 돗자리, 테이블, 의자, 햇빛가리개, 도시락, 물 등을 개인적으로 준비하고 소풍나오듯 놀러나오면 되며, 럭키드로우는 물론 신나는 버스킹 공연 및 먹거리와 체험프로그램이 함께 펼쳐질 계획이다.

권성근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시장놀이터는 주민이 스스로 만들어가는 주민참여형 벼룩시장으로 기부문화 및 재사용 생활화 확산, 자원절약 실천으로 자녀 경제교육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벼룩시장 참여가 어려우면 판매물품 기부도 가능하니 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민생활지원과 및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