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현장 소통 위한 현지 시찰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09/19 [18:08]

인천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현장 소통 위한 현지 시찰

오늘뉴스 | 입력 : 2018/09/19 [18:08]

▲ 인천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들이 소방본부를 방문해 근무자를 격려하고 현장 설명을 듣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는 제1차 정례회가 끝난 다음날인 9월 19일 기획행정위원회 소관 기관에 대한 현지 시찰을 했다.

 

이날 시찰에는 기획행정위원회 이병래 위원장을 비롯하여 남궁형 의원, 손민호 의원, 김준식 의원, 노태손 의원, 민경서 의원, 조성혜 의원이 참석했다.

 

의원들은 소방본부를 비롯해 소방학교, 인재개발원, 인천연구원, OBS 유치대상지, 인천인재육성재단 방문을 통해 기관별 주요업무 및 현안에 대해 보고를 청취하고, 시설 등에 대한 시찰을 하며 현장 근무자에 대한 격려도 잊지 않았다.

 

또한, 현장 확인을 통해 상임위 소관 기관 등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등 현안 사항 파악에 힘쓰며, 내실 있는 의정활동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기획행정위원회는 다양한 현장 확인 등을 통해 현지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