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병원, 추석명절 ‘孝심청 이색이벤트’ 진행

부모님 인공관절,척추관협착증 대상 100명을 선정해 1인실을 제공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09/21 [10:35]

바로병원, 추석명절 ‘孝심청 이색이벤트’ 진행

부모님 인공관절,척추관협착증 대상 100명을 선정해 1인실을 제공

오늘뉴스 | 입력 : 2018/09/21 [10:35]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복지부 관절전문병원 바로병원(대표원장 이정준)은 9~10월 추석 명절기간을 맞이하여 부모님의 인공관절수술과 척추관협착증 수술환자를 대상으로 ‘孝심청 이색이벤트’를 기획했다.

 

바로병원에서 준비한 ‘孝심청 이색이벤트’는 퇴행성관절염이나 척추관협착증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9~10월 두 달간 인공관절수술과 척추관협착증수술 상담 후 사전예약자 100명의 ‘孝심청자’를 선정하여 1인실을 제공, 부모님이나  시부모님 또는 장인 장모님께 편안한 환경 및 소중한 추억을 제공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편안한 VIP룸을 제공하는 ‘孝심청’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님의 입원부터 수술 그리고 입원기간 동안 최고의 보호자로서 역할을 다 할 수 있으며 소소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도 갖게 된다.

 

매주 수요일에는 힐링캠프(10층)에서 환우와 가족들을 위한 노래교실과 영화상영(11층) 시간을 마련하고 있으며 특히 노래교실 시간을 통해 부모님을 위한 영상편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명절을 맞이하여 척추 추간판탈출증으로 전라도 광주에서 올라온 김모 환자의 경우 “여러 부위의 협착증으로 인해 수술이 힘들다는 광주 척추병원과 대학병원을 들러 인천바로병원으로 오게 되었다.”며 “병원측의 이색이벤트를 통해 명절을 병원에서 보낸다고 생각하지 않고 힐링한다는 생각으로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바로병원은 척추협착증 및 척추분리증 등의 질환으로 수술하는 경우 척추후궁절제술을 통해 척추고정술 시행 때 진행되는 나사못 고정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함과 함께 최초침습, 최소절개로 회복을 앞당기고 있다. 또한 국내최초 도입한 NASA 항공사의 무중력 상태의 훈련처럼 중력을 받지 않고 보행을 가능하게 만드는 G-Trainer 재활장비로 환자의 치료 만족도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