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철 연천군수, 추석 맞아 노인복지관, 전통시장 등 방문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09/21 [18:31]

김광철 연천군수, 추석 맞아 노인복지관, 전통시장 등 방문

오늘뉴스 | 입력 : 2018/09/21 [18:31]

▲ 김광철 연천군수가 노인복지회관을 방문해 인사를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김광철 연천군수는 21일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지역 어르신께 인사를 나누고자 연천군노인복지관을 찾았다.


이날 노인복지관 전체를 돌며 이용 어르신들을 만나 한가위 인사를 나누고 노인복지관장실에서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장 및 회원대표, 관장 등과 함께 간담회를 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간담회에서 “고령화 사회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위하여 어르신 무료예방접종, 일자리 지원, 경로당 지원 등 많은 약속을 드린 바 있고, 긴 추석 연휴 혹시 소외되는 어르신이 없으신지 항상 마음 쓰고 있다.”며 “지회장님 및 회원 대표님들께서도 혹시 주변에 소외되는 어르신이 없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김광철 연천군수가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오늘뉴스

 

또한,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며, 고향을 찾는 손님들이 고향의 넉넉한 인심을 느낄 수 있도록 상인들이 노력해 주기를 당부하는 등 고향을 찾을 방문객 및 연휴를 즐기러 오는 관광객을 맞기 위하여 꼼꼼히 살피고, 전통시장에서 과일 떡 등 50만원 상당의 물품을 구매해 관내 노인요양시설에 기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