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제3회 대한민국 책 읽는 지자체 대상 수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10/11 [17:12]

연천군, 제3회 대한민국 책 읽는 지자체 대상 수상

오늘뉴스 | 입력 : 2018/10/11 [17:12]

▲ 정의돌 부군수를 비롯한 연천군 관계자들이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군수 김광철)은 11일 서울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3회 대한민국 책 읽는 지자체 대상’시상식에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독서·출판문화 발전에 기여한 지자체, 군부대, 단체, 개인을 발굴·육성해 독서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국민독서문화진흥회 주최·주관으로 진행됐다.

 

연천군은 도서관운영을 통해 도서관에 접근하기 어려운 이용자의 집에 직접 책을 배달해주는 가가호호 서비스 운영 및 군민들의 평생 독서습관을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 추진, 작은도서관 운영 활성화 지원 확대 등 독서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았다.

 

군 관계자는 “독서의 생활화가 더욱 밀접하게 자리 잡아 군민 누구나 가까이에서 책을 접할 수 있도록 독서 인프라를 조성하는 등 책 읽는 연천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