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힐링라이프와 용인테리어‘에이지그램’화장품 1,500세트 기부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10/12 [15:50]

남동구,힐링라이프와 용인테리어‘에이지그램’화장품 1,500세트 기부

오늘뉴스 | 입력 : 2018/10/12 [15:50]

▲ 후원 물품을 전달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동구는 힐링라이프(대표 성백현)와 용인테리어(대표 정해웅)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에이지그램’ 화장품 1,500세트를 기부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1,500세트 에이지그램 화장품의 기부가액은 5천7백만원 상당으로 구로 후원품이 전달되어 인천광역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에이지그램 화장품은 계절마다 피부 변화를 느끼는 민감한 피부에 특히 좋아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피부 보호에 어려움이 큰 관내 어려운 어르신이나 미혼모 등의 피부 질환과 미백, 주름개선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한다.

 

힐링라이프 성백현 대표는 “이번 기부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불경기 속에서도 통근 후원물품 기부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기부자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전한다”며 “기부자가 보내준 따뜻한 사랑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