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018 인천 코리아 드론 페스티벌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10/18 [10:01]

인천시, 2018 인천 코리아 드론 페스티벌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8/10/18 [10:01]

▲ 홍보 포스터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와 인천산학융합원이 주관하는 ‘2018 인천 코리아 드론 페스티벌’행사가‘드론과 함께 여는 미래도시 인천’을 부제로 하여 10월 20일 인천 서구 청라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2016년 인천 아시아드 주 경기장에서 개최된 1회 코리아 드론 챔피언십 대회에 이어 3회째를 맞는 올해 행사는 전문가 중심이 아닌 시민 누구나 직접 드론을 배워보고 날릴 수 있는 축제로 진행된다.

 

이번‘2018 인천 코리아 드론 페스티벌’에서는 드론융합 4차 산업 체험, 드론 조종, 드론축구 대회 등 전시 및 체험 부스를 마련하여 일반인의 참여를 유도하고, 그림 그리기대회와 AR 보물찾기 등 미래꿈나무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공식행사에서는 드론 군집비행을 시작으로 인천광역시 캐릭터 드론인 ‘등대리와 점박이물범 친구들’이 소개되며, 박완규, 범키 등이 출연하는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드론체험뿐만 아니라 가족 지인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연과 다양한 행사를 통하여 많은 관람객에게 감동을 주고 시민들에게 드론에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