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선관위, '찾아가는 맞춤형 릴레이 캠페인' 전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10/24 [19:19]

계양구선관위, '찾아가는 맞춤형 릴레이 캠페인' 전개

오늘뉴스 | 입력 : 2018/10/24 [19:19]

▲ 계양구 선관위 관계자들이 홍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계양구선거관리위원회는 내년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와 기부행위 상시제한 홍보를 위해 ‘찾아가는 맞춤형 릴레이 캠페인’을 코스모스가 절정인 계양 꽃마루 공원 방문객 대상으로 지난 10월 24일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찾아가는 맟춤형 릴레이 캠페인은 계양 꽃마루 공원을 시작으로 12월까지 계양구 관내 등산로, 지하철역, 전통시장, 농협 등 관내 9곳에서 대상별 맞춤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계양 꽃마루공원 캠페인에서는 홍보 현수막과 피켓을 이용하여 기부행위 상시제한과 연말 정치후원금 모금 분위기 조성을 위한 홍보 퍼포먼스, 방문객 즉석사진 촬영 제공과 홍보용품․리플릿 배부 등으로 진행했다.

 

계양구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릴레이 캠페인을 통하여 정치인 등의 기부행위 제한 규정이 선거기간에만 적용된다고 알고 있는 시민들에게 금품제공 행위가 상시 제한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진행했다며 이와 관련한 위반행위가 발생하면 즉시 선거관리위원회(국번없이 1390)로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