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 2018 원광 플러스 페스티벌 개최

예비 졸업생 기념촬영 및 창·취업 중심으로 34개 프로그램 3일 동안 진행

이영노 | 기사입력 2018/10/25 [09:59]

원광대, 2018 원광 플러스 페스티벌 개최

예비 졸업생 기념촬영 및 창·취업 중심으로 34개 프로그램 3일 동안 진행

이영노 | 입력 : 2018/10/25 [09:59]

▲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원광대학교(총장 김도종)는 24~26일까지 3일 동안 학생회관 앞 새세대광장 및 캠퍼스 곳곳에서 ‘2018 원광 플러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15년부터 열린 원광 플러스 페스티벌은 졸업을 앞둔 4학년 재학생들을 위한 학사모 촬영이 진행되고, 대학에서 운영하는 정부 지원 사업단 및 각 부서에서 추진하는 학생지원 프로그램의 집중화를 통해 취·창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으로 학사지원과 주관 아래 창업지원단, 프라임사업단, LINC+사업단, 특성화사업단, 취업지원과,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 학생과 등이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1학과 1기업 창업 팀들이 시제품을 전시해 관심을 끌었으며, 이 밖에도 원스톱창업상담창구, 창업경진대회, 기업분석경진대회, 현장실습매칭데이, 학습동아리, 프라임창업프로젝트미팅, 동아리 무대공연 등 3일 동안 총 34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김도종 총장은 “플러스 페스티벌은 졸업을 앞둔 4학년 학생들이 차량 내비게이션처럼 현재 나의 위치를 알아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고, “창업 및 취업 관련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지금의 위치에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파악하자는 취지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행사 의미를 설명했다.

 

또한, “4학년뿐만 아니라 전교생이 참여할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하고, 플러스 페스티벌이 자기 인생의 확실한 내비게이션으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