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LINC+사업단, 산학협력 엑스포서 장관상

지역산업 네트워킹, 산학협력 확산 등 노력 공로 인정

이영노 | 기사입력 2018/11/09 [07:54]

전북대 LINC+사업단, 산학협력 엑스포서 장관상

지역산업 네트워킹, 산학협력 확산 등 노력 공로 인정

이영노 | 입력 : 2018/11/09 [07:54]

▲ 지역산업 네트워킹, 산학협력 확산 등 노력 공로 인정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북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이하 LINC+사업단·단장 고영호) 김영선 산학협력중점교수가 2018 산학협력엑스포에서 산학협력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자 표창인 교육부 장관상을 받았다.

 

김 교수는 가족회사 협약 체결을 통한 지역 산업체 네트워킹 강화, 특화 산업 분야 산학협력 확산 및 지역사회 혁신, 친산업 교과목 강의를 통한 산학협력 교육 및 인력양성 등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행사의 일환으로 열린 2018 한국연구재단 현장실습 수기공모전에서는 윤현민(동물생명공학과 4학년)학생이 ‘경험으로 준비한 축산유망주, 다산에서 출발하다’라는 주제로 우수상을 받는 등 값진 성과를 올렸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전북대 LINC+사업단은 가족기업인 ‘깃듬’이 참여해 우수 제품인 김스낵을 선보였고, 학생들의 창의적 아이디어로 발명된 작품인 ‘의류용 미세먼지 제거기’도 전시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