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서 2년 연속 ‘대상’ 수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11/22 [10:19]

인천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서 2년 연속 ‘대상’ 수상

오늘뉴스 | 입력 : 2018/11/22 [10:19]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시는 11월 22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제11회 2018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광역자치단체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대한민국국회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은 지자체, 공공기관은 물론 기업, 단체 등의 소셜미디어 활용 적극성과 효과성 등을 중점 평가해 탁월한 성과를 낸 기관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국내 SNS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인천광역시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6개 채널을 활용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시정소식을 전하는 것은 물론, 축제, 관광, 생활정보 등 시민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적극적으로 시민들과 소통한 점에서 높은 평가(AAA)를 받아, 광역자치단체부문‘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박남춘 인천시장은 “SNS를 이용한 소통의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는 시점에서 인천시가 대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민에게 단순한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보다 ‘시민이 미디어다’라는 관점으로 시정의 주인인 시민의 목소리가 우리시 SNS 매체에 적극 담길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인천시는 작년「2017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광역자치단체부분‘대상’에 2년 연속 잇달아 수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