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제 28기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수료식...20일

이영노 | 기사입력 2019/02/21 [10:06]

군산대, 제 28기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수료식...20일

이영노 | 입력 : 2019/02/21 [10:06]

▲ 군산대 최고경영자관리과정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군산대학교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20일 수료식에서는 강필성 등 28명이 수료증을 받았다. 수료증 전달과 함께 공로상 및 학업상이 수여되었다.

 

28기 회장인 김선우 씨에게는 총장 명의의 황룡패가 수여되었고, 최고경영관리자과정 활성화 공로자인 명주헌, 두미옥, 김도연, 박옥순 등에게는 총장 명의의 최우수 공로패가 수여되었다.

 

이외에 정영숙씨에게 총동창회장상의 공로패가 전달되었고, 권춘일, 박경옥, 심경, 김혜란, 이정녀, 박길문 씨 등에게는 경영행정대학원장의 공로패가 수여되었다.

 

군산대학교의 최고경영관리자과정은 1996년 1기 93명의 수료생 배출을 비롯해서 올해 28기에 이르기까지 7000여명에 가까운 지역 리더들을 배출했다.

 

올해에는 경영행정대학원 최강득 원장의 첫 강의를 시작으로 곽병선 군산대학교총장, 정필영 변화경영연구원장, 고병수 8대 총문회장, 이강원 (전)외환은행장, 이인기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제품성능기술과장, 김주환 YTN 국장, 주성하 동아일보 기자, 이지혜 과학스트레칭 연구원장, 서근석 국제능력개발원 원장, 박희숙 작가, 주선희 원광대학교 교수, 강준권 국제바리스타 심사위원, 박희석 한국리더쉽대표, 강채리 레마컴퍼니 연구위원, 정균승, 임규정, 곽장근, 송석기 군산대학교 교수 등 30명의 강사를 초청하여 강의를 진행하였다.

 

한편 이날 강필성 등 수료생 28명은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대학발전기금 200만원을 군산대학교에 전달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최고경영자과정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