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진안사랑은 남부마이산 벚꽃마을도 한몫...12일 쾌척

벚꽃마을, 진안군 사랑의 집 신축 후원금 1천만원 전달

이영노 | 기사입력 2019/03/13 [09:47]

진안군, 진안사랑은 남부마이산 벚꽃마을도 한몫...12일 쾌척

벚꽃마을, 진안군 사랑의 집 신축 후원금 1천만원 전달

이영노 | 입력 : 2019/03/13 [09:47]

▲ 진안 남부마이산 벚꽃마을 주민대표들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진안군 남부마이산에 위치한 벚꽃마을 음식점(대표 이은주)이 12일 제7호 진안군 사랑의 집 신축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진안군에 전달했다.

 

사랑의 집 사업은 (사)진안군자원봉사센터에서 100% 후원을 받아 집이 없거나 화재 등으로 집을 잃은 어려운 이웃에게 집을 지어주는 사업이다.

 

올해는 진안읍에 거주하는 장애인 가정을 위해 사랑의 집을 지어줄 예정이며, 현재까지 불우가정 총 6가구에 사랑의 집이 지원됐다.

 

이은주 대표는 “음식점을 운영하며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을 드릴 방법을 찾던 중 사랑의 집 신축에 대한 내용을 접하게 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기회를 계기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후원 등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성용 진안군수 권한대행은 “지역주민을 위해 이렇게 큰 후원금을 쾌척해 주신 대표님과 자원봉사센터에 감사 드린다.”면서, “진안군도 주민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벚꽃마을,이은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