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계양구, 공정무역 대학생 서포터즈 참여자 모집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4/12 [11:54]

인천시 계양구, 공정무역 대학생 서포터즈 참여자 모집

오늘뉴스 | 입력 : 2019/04/12 [11:54]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공정무역에 대한 청년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 다양한 매체를 통한 활발한 홍보활동으로 공정무역 활성화에 기여할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20명으로 모집기간은 이달 4월 15일부터 4월 19일까지 계양구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접수한다.

 

사업 참여대상은 공정무역에 관심 있는 관내 거주 대학생 및 계양구 관내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며 참여에 선정된 서포터즈는 4월부터 11월까지 공정무역 관련된 홍보 및 캠페인 참여, 공정무역 제품 판매처 발굴 및 홍보, 공정무역 SNS 활동 및 공정무역 관내 지도 제작에 참여할 예정이며 활동혜택으로 활동실적에 따른 소정의 활동비 지급, 활동 종료 후 수료증 발급, 활동우수자 표창장 수여가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양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글로벌 공정무역 도시 계양」추진 방안으로 시행하는 공정무역 대학생 서포터즈에 많은 대학생들이 참여하여 계양구 관내 곳곳에 공정무역을 알리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하리라 믿으며 국제 공정무역마을로 자치구 최초 인증을 받는 초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